새끼고양이 코비가 손을 주기 시작했어요 (고양이 손 훈련)

새끼고양이 코비가 손을 주기 시작했어요 (고양이 손 훈련)


The kitten Cobi started to give his hand Cobi, hand! (a cheer) Cute hand! Cobi’s smart. (a cheer) Cute hand! (laughs) You look so cute. Oh, my God. You’re giving me a hand? It’s like a squirrel. You look so cute. hand! hand! You look so cute. It’s love itself. Give me your hand. (laughs) Cobi’s a kitten, so he learned to give my hand quickly. thank you You have to speak in a steady voice. Cobi’s super smart. Cobi’s a genius. no Pretty hand Here it is. Cats can train, too. If me ask a cat for a foot, cat can give me a foot? You’ve had a good meal. You’re sleepy. You want me to play with you? There are two left of feed, but Cobi smelled it. I’ll give cat’s a piece of feed. Berry Cobi Why are your ears folded back? (laughs) be empty Berry, let’s try your hand next time. Cobi, let’s try your foot next time. They’re on good terms. Sometimes I’m jealous. They get along so well. (laughs) I can’t get in between them.

76 thoughts on “새끼고양이 코비가 손을 주기 시작했어요 (고양이 손 훈련)

  1. 집사가 게을러서 하지 못했던 손훈련!!
    어릴 때 진작 할 껄 그랬어요~지금이라도 늦지 않았다…
    코비 베리 투샷에서 키차이 넘모 귀여운 것입미당 ㅎㅎ

  2. 이런…..손……손……손…….손……..
    부럽다…….손이라니…
    손이라니….
    우리 애들은 뭐하냐….손은 커녕 쌩까기만….ㅜㅜ

  3. 코비 시선은 아빠집사의 오른손 접시에 가있으면서 손 하면 똑똑하게 잘해 😂
    엄마집사의 말처럼 다람쥐같은 귀요미 코비😉
    서로 그루밍해주는 이쁜냥이 베리,코비😍

  4. 아 ㅋㅋㅋ 심쿵했어요~~저도 오늘 손주기 훈련 영상 찍고 지금 편집하고 있어용~~ 너무 귀엽네용

  5. 손을 주면서 밟고일어서는 거닷ㅋㅋㅋㅋㅋ 간식을 먹기위한 코비의 맹훈련❤️손주면서 우는것도 같이 하는모습이 너무 귀여업😭

  6. ㅋㅋ 저희고양이도 손하는데 처음에는 간식 줄 때 손하더니, 이제 자기가 간식 먹고싶을 때 손해요😂 간식달라고 손으로 표현하더라고요 ㅋㅋ 너무 귀여워 코비

  7. 어찌 이리 기여울까 효과음 이힛나올때 기여움이 배가 되네요 코비 베리 살아있는 인형 아빠 엄마랑 건강하게 잘내시길요 집사님 건강조심하시길

  8. 코비 하는걸 보니,서!해도 가능할거같아요…다음에 한번 되는지 시도해보세용.ㅎㅎ 우리 모두 박수👏👏👏😛

  9. 솜방망이!!! 너무너무 귀여워~~~~ 진짜 심쿵했어요. 우는 소리도 넘 이쁘고 귀여워요~~~ 아가들이랑 집사님들도 건강히 지내세요.

  10. 다들하는거 보니까
    이거 울집냥이도 가능한건가 ㅋㅋㅋ
    한번 시도해 봐야 겠네요
    손은 주는데 눈은 간식을 보고 있어 ㅋㅋㅋ

  11. ㅋㅋㅋㅋㅋ엄청 귀엽네요…..손을 주다니..ㅋㅋㅋㅋㅋ나도해봐야지…냥펀치 맞을려나요??ㅋㅋㅋ

  12. 아니 왜이렇게 귀여워 ㄷㄷ 내가 구독한 냥튜브가 20개 가까이 되는데 역대급이네요 ㅎㅎㅎ

  13. 이세상 생명체가 아닌듯ㅠㅠ 넘 이쁘다ㅜㅜ 우는소리도 너무이쁨 애기종이 무슨종일까요?ㅜㅜ

  14. She is lovely and beautiful and how she cares to get food,as if she is trained and this other cat is wonderful. Sweet video.👍🐈🐈😻😻🐾🐾🤗😍

  15. 코비 많이컷네요! 우~~와 흐뭇 리액션 너무웃겨요 ㅎㅎ 저도 어릴때 한번 시도해봐야겠어요

  16. 손 해주는 냥이도 넘무 귀엽고……. 그 쬐끄만 발이 올라오면 단체로 오오오오오옹~~~😍 하는 집사님도 넘 귀엽네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 예전에 보고 너무 귀여워서 또 보고 또 봐요ㅎㅎㅎ 요즘에도 손 잘 하나요? 너무 귀여워여ㅠㅠㅠㅠ 저 이제 봤던거 또 보고 또 봐여… 많이 많이 올려주세여ㅠㅠ

  18. 코비 ㅜㅜ 손도주고 너무 사랑스러워요….
    영상이 너무 깔끔해서 진짜 앞에서 보고 있는 느낌 ㅜㅜ
    너무 예뽀요오오오😍😍

  19. 이님 엊그제부터 보는데
    한가지흠이라면 처음부터 광고가 나온다는거
    좀보다가 나오면 좋을듯해요

  20. 와 진짜 여태껏 본 냥이들 중 쵝오 귀엽네요!!
    님도 누가 팔 한번 올렸다 내려야 밥 한 숟갈씩 주면 좋을텐데 ㅋㅋ

  21. 손~ 우와아아이아~~손~ 우와아아아 너무귀여워 손~ 우와아아아 ㅋㅋ 집사님들 리액션이 ㅋㅋㅋ 아끼시는게 넘 느껴져요 ㅋㅋ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